일상

[리뷰] 러쉬 입욕제 '써니사이드' 추천@@

촉촉쿠키 2020. 3. 12. 21:28
반응형

 

 

 

[리뷰] 러쉬 입욕제 '써니사이드' 추천@@

써니사이드
출처 : 러쉬 코리아 

러쉬 입욕제 써니사이드 가격 : 19,000원 

버블바

레몬과 오렌지 향

황금 연못

대표 성분 : 오렌지 껍질 오일, 레몬 껍질 오일, 만다린 껍질 오일

 


 

 

금색펄이 손에 바로 묻네요*^^* 굉장히 고운 펄이에요.

혼자 목욕할 땐, 한개 전부를 넣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고요ㅠㅠ 그래서 항상 쪼개서 사용하고 있어요.

 

 

'써니사이드' 사용 방법은 손으로 으깨서 욕조에 넣고 물을 받더라고요. 근데 저는 그냥 쪼개진 덩어리를 물이 나오는 부분 바로 아래에 놓고 물 틀어놓으면 알아서 잘 풀리더라고요! 

 

'써니사이드'를 진짜 강추하는게! 향도 진짜 좋은데,

제일 좋은 점은, 

"버블바"라는점. 

마치, 영화보면 여주가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거품갖고 놀잖아요. 우리도 그걸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잠시나마 여주가 될 수 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아까 물방울 쪼개서 넣었는데도 거품이 진짜 많이 올라와요. 

거품이 진짜 쫀쫀하게 올라와요. 그리고 아까 손에 묻던 금빛 가루들이 물에 살살 떠다니는데, 목욕하는동안에는 파라오의 여왕이 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써니사이드 강추!


 

가격 ★☆ 

효과 

분위기

총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