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해주 슈우슈팽 화성 놀러온 친구랑 가고 싶은 맛집(화성지역화폐 사용 가능)

촉촉쿠키 2020. 4. 14. 11:25
반응형

해주 슈우슈팽 화성 놀러 온 친구랑 가고 싶은 맛집(화성지역화폐 사용 가능)

문득 남편이랑 외식하다 보면 가끔, 

' 아 우리 집에 친구 놀러 오면, 여기 와서 술 한잔 하면 진짜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들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그런 곳만 골라서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화성 맛집. 

게다가 화성시는 경기도 지역화폐 충전 시 10%를 인센티브로 주는데, 이번에 추천할 두 곳은 모두 화성지역화폐가 사용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할인받고 먹는 거라 왠지 돈을 버는 느낌이랄까나 =)

어쨌든 추천 맛집 일번은 

 

해주

남편이 아는 형 만나고 오더니 정말 맛있는 일식집 찾았다면서 맛있는 회 먹으러 가자길래 따라갔습니다. 

저희는 해주 북광장(본점)으로 갔습니다. 메뉴는 단일 메뉴여서, 그냥 앉자마자 인원수대로 주문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1인 33,000회 무한리필입니다. 이미 반찬으로도 훌륭한 안주를 주시는데(심지어 고등어도 주심!!!!!) 회가 진짜 꼬숩고 달아요. 술이 무한으로 들어갑니다. 저희는 회를 3번이나 리필시켜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리필되는 회들은 맨 처음에 주는 회 중에서 빠진 것들도 있긴 있는데, 그래도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강츄!

그리고 추천 맛집 이번은 

슈우슈팽

 

여긴 저녁에 간단하게 간짜장+탕수육을 먹으러 간 곳이었어요. 간짜장도 JMT인데 '탕수육'이 찐 JMT이었어요.

진짜 우리 집에 친구 놀러 오면 무조건 탕수육에 고량주 한잔 마시러 갈 거예요....ㅎㅎ  진짜 맛있어요. 

원래 탕수육에 소주 마시는 거 좋아하는데, 여기서 탕수육 먹으면서 딱 느낀 게 '아, 이건 진짜 소주각이다.'

 

 

 

 

 

 

이렇게 두 곳 모두 맛있었고, 정말 추천할 만한 화성 맛집입니다! 

심지어 두 곳 다 화성지역화폐 사용 가능해서, 뭔가 이득 보면서 외식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갸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