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화성 당일치기 _향남힐링 스파(입장료, 매점 및 주차요금 안내)

촉촉쿠키 2019. 6. 9. 23:35
반응형

부제: 화성 온천 시리즈 첫번째

화성 향남힐리스파 후기 입니다.



화성이 온천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가보았습니다.
여러 온천들이 있습니다.
그중 여길 온천여행 첫번째로 꼽은 까닭은 바로
‘유황온천’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효능이 있네요.
일단 입장료는 이렇습니다.


저는 찜질방까지 이용했지 때문에, 9,000원+1,000원
=10,000원 냈습니다.
찜질방복 갈아입고 찜질방으로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넓습니다.


매점 메뉴판

여긴독특하게 족욕탕이 있더라고요.






족욕으로 찜질방을 시작했습니다.


사우나뿐만 아니라 찜질방에서도 유황온천수를 사용하네요. 1인용 족욕탕이라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주말이여서 마술공연하더라고요. 마술 공연 꿀잼!

공연 끝나고 찜질하다가
찜질방의 꽃인 안마의자를 하러갑니다.






16분 2,500원
여기 안마의자는 발바닥에 집중 마사지를 해주더라고요.
짧은 시간에 비해 여기 안마의자는 좀 비쌌어요.
그래도 노곤노곤 마사지를 잘받았습니다.

여긴 사우나에 유황온천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탕에 들어갔다 나오면 몸이 미끄덩미끄덩 하더라고요. 목욕 다 하고 나왔을때 몸이 부들부들해졌어요. 근데 때밀기엔 좋은 물은 아닌거 같아요. 뭔가 비누칠을 해도 미끄덩미끄덩해서 때밀기 힘들더라고요.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