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 달 떠돌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후기

촉촉쿠키 2021. 4. 20. 12:27
반응형

[한 달 떠돌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후기

 

 

주차장이랑 객실 엘리베이터가 분리되어있다. 주말에도 주차장 공간 넉넉해서 좋았어요. 주차 공간 없으면 스트레스... 

객실이 상당히 넓더라고요. 

쇼파에 책상까지. 

 

 

바닥이 카펫이라 개인적으로 좀 별로이긴 했어도, 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캐리어 놓는곳

창문이 엄청 커요. 저희 방에서는 뷰는 없었어요.

아파트 뷰. 창문은 조금 열려서 좋더라고요~

진짜 제일 좋았던건, 

 

 

세탁기+건조기@@

손빨래 안해서 제일 행복했어요:)

매일 세제도 넣어주고, 세탁이랑 건조까지 한방에 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화장실~

 

 

 

 

총평으론, 객실이 넓고 세탁기가 있어서 좋았슴. 뷰는 별로. 딱히 큰 불편한 점은 없었던 괜찮은 호텔이었습니당:)

 

2021.04.01 - [여행] - [한 달 떠돌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 후기

 

[한 달 떠돌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 후기

[한 달 떠돌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 후기 이번 떠돌이 생활에서 제일 좋았던 곳이었다 : ) 입구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세면대랑 침대가 보인다. 구조가 좀 특이하긴 하다. 손 씻

pinkwhale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