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TWG TEA 직구 / TWG 프로모션 쿠폰 / TWG Disposable Cotton Tea Filters

촉촉쿠키 2020. 5. 25. 20:26
반응형

TWG TEA 직구 / TWG 프로모션 쿠폰 / TWG Disposable Cotton Tea Filters

사무실에서 우연히 TWG French Earl Gray 맛을 보게 됐습니다. 그 이후로 TWG 차에 빠져서 구매하려고 보니깐, 가격이 너무 비싼 거예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직구! TWG 공식사이트에서 주문하면 DHL 국제 배송으로 싱가포르에서 한국으로 오더라고요. 주말까지 껴서 단 6일 만에 총알 같은 배송으로 도착했습니다. 


TWG 직구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서 좀 놀랐어요. 

제가 구입한 차는 총 5가지 입니다. 전 프렌치 얼그레이만 맛을 본 상태여서 다른 분들 뭐 사시나 검색해보고 많이 언급된 차를 구입했어요. 사실 첫 구입이라 조금만 샀었어도 됐는데,,, 배송비가 15 싱가포르달러 부과가 나오는데 그게 좀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적정선 지켜서! 약 50 싱가포르달러만큼만 샀습니다. 

제가 구입한 차는 Grand Wedding Tea / 1837 Black Tea / French Earl Grey / Creme Caramel Tea / Silver Moon Tea 그리고 일회용 티백입니다. 먼저, Tea 이름부터 설레네요. 어떻게 이름을 이렇게 예쁘게 지었는지,

마시기도 전에 두근두근! 전 그냥 잎차(리필용)를 구매한지라, 여행 갈 때 조금씩 소분해서 챙겨가려고 1회용 티백을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직구를 하더라도 편하게 티백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조금 비싸더라고요ㅠ_ㅠ 어차피 차를 즐기기 위해서니 일단은 잎차를 왕창 구매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세일을 할 때가 있나 봐요. 그땐 저도 티백을 좀 구매하려고 해요. 첨엔 박스가 작아서, '아 왜 이리 작지 ㅠㅠ' 했는데... 막상 차 마셔보니, 생각보다 이 5가지 잎차로 1년 내내 마실 거 같다는 생각이.... ㅎㅎ.. 다음에 구입할 땐 티백도 조금은 구입하려고 합니다! 

노란 스티커로 동봉되어있습니다.

열어 보면, 

이렇게 바로, 잎차가 들어있고요. 

그리고 1회용 티백은

사용 방법도

친절히 적혀있더라고요.


일단 오늘은, 맛을 아는 French Earl Grey 먼저!

집에 티팟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유리병에다 우렸습니다.

색도 어찌나 예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름 망이 구멍이 큰 건지, 잎이 다 빠져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얼그레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TWG 공식 사이트 

 

TWG Tea Online Boutique | Shop Luxury Teas & Accessories | TWG Tea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twgtea.com

 

가입하기 - 주문하기 - 결제하기 

보통 인터넷 쇼핑하는 거랑 똑같아요. 다만 영어일 뿐....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작은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프로모션 코드가 옵니다! 처음 가입했다고 주는 거 같아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을 해줍니다! 우와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리고 제가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서 배송비를 정확하게 확인하려고 보니깐, 처음 주문할 땐 분명 15 싱가포르달러였는데, 지금은 29 싱가폴 달러네요. 갑자기 정책이 바뀐 건가? 아니면 첫 구매여서 배송비도 조금은 할인을 해주는 건가 모르겠네요 ㅠ_ㅠ 일단 전 1년 치 Tea 다 마시고 재구매해야 해서....ㅎㅎㅎㅎㅎ

아직 맛을 못 본 4가지가 더 있어서 행복합니당 =) 그럼 바이.

 

 

 

 

728x90
반응형